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양대학교에서 학교 프로젝트를 마치고 함께 고생한 팀원들과


한양대 / 왕십리근처에서 양꼬치 무한리필로 유명한 해성양꼬치에 다녀왔답니다!


(해성양꼬치를 향해 가는 길)

항상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는 길은 구름을 걷는 것과 같이 신나는 기분이 드는 것 같아요.


저는 지금까지 일반 양꼬치 가게에서만 먹어봤고 양꼬치 무한리필은 처음이었기에 더욱 기대가 되었답니다.


그런데....ㅠㅠ


한양대 크기 실화입니까..


약 15분 정도의 거리를 길을 잘못들어 약 40분 정도 대로변을 뚜벅뚜벅 걷다 크게 돌고 돌아 드디어 도착 한 해성양꼬치!

정~~말 배가 고팠답니다..ㅠㅠ 어찌나 반갑던지!


앉자마자 짐을 거의 던지다시피 두고 바로 양꼬치를 먹으러 ㄱㄱㄱ!




쯔란과 고춧가루 그리고 기본적인 밑반찬과 버섯 등은 이렇게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고 바로 옆에


두둥...!


신선한 해산물과 매운맛 양꼬치, 순후추 양꼬치, 카레 양꼬치 등 다양하게 양념을 해두셨더라구요!


사실 이전에 먹어왔던 양꼬치는 냉장보관용이었는데 무한리필은 어쩔 수 없이 냉동 양꼬치였습니다.


이 때 담을 때 냄새가 날까봐 좀 걱정했었다는..ㅠ  일단 먼저 가져온 고기들을 화로에 올리고 굽습니다!

맛이 있건 없건 일단 구워봐야 아니까요 ㅎ


그렇게 시작된 짧지만 긴 인내의 시간.. 그리고 한 입!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냄새도 별로 안났구요.


물론 기존에 먹어 온 양꼬치가 더 신선했기에 더 맛이 좋았을 수 밖에 없지만 이번에 먹어 본 양꼬치도 충분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특히 순후추 양꼬치..! 강추입니다 ㅎ



이 메뉴는 팀원 중 한명이 중국에서 살았던 경험이 있었고 그 친구의 강추로 시킨 메뉴입니다.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처음 먹어보는 맛 이었습니다! 다만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습니다 ㅎ 저는 불이었답니다 ㅎㅎ;;


다시 시작된 양꼬치 먹방!


2시간 가량 계속 구워먹었던 것 같습니다.


양꼬치엔 술이 빠질 수 없죠, 그렇게 주문한 이름모를 술. 그저 그림이 예뻐서 주문했다는...



총 5종류의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고 고량주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제법 양꼬치와 잘 어울린답니다:) 혹시 방문하시거든 같이 한 번 즐겨보세요! ㅎㅎ


여느 때와 같이 새로움이 있었던 하루는 아니었지만 이런 시간들이 새로움을 채워주는 것이 아닐까 생각했던 하루였답니다.


오늘 하루 고생한 팀원들과 서로 토닥토닥해주는 시간이었답니다.



남은 프로젝트 성공적으로 완성해봅시다:)


오늘하루도 고생들하셨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