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오전에 여유 시간을 갖게 되었답니다. ㅎㅎ


시간이 생겼지만, 밖에는 미세먼지가 심해서 나가기 좀 그렇구..


음 뭐하지 라는 고민을 하며 영화를 보는데 영화에서 나온 크리스마스트리!


생각해보니 벌써 2018년도 다 가고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구나 라는 생각이 떠올랐답니다.


우리나라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보통 연인, 친구들과 파티를 하며 보내지만, 유럽/미주권 에선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고 하죠.


특히 해외에선 크리스마스 준비를 빠르면 약 1달 전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자주 이용하는 'eBay' 에서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제품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고 많은 분들이 구매하기도 한답니다.


제품들을 계속 보니 올해는 제 방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도록 꾸며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국내외 사이트를 다 검색해가며 제품들을 구경했는데...


해외에서 판매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제품들도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과 큰 차이가 없다는 사실!


대부분의 제품은 다 비슷비슷해서 조금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찾는 것은 정말 어려웠답니다.


일반적이지 않고 조금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은 없을까? 라는 고민이 시작되어 바로 알아보았지만 정말 와! 이거다! 싶었던 것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그중에서 우리가 신경쓰지 않고 넘어갈만한 부분이나 제가 생각했을 때 괜찮은 크리스마스 소품 일 것 같다고 생각한,


총 5가지의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제 입장에서 봤을 때 재미있는 소품이 될 것 같다 생각한 제품들이니 혹 생각이 다르더라도 그냥 '모든 사람은 다 달라' 라는 생각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제품은 eBay에서 검색했습니다:)



1. 이불커버 (Christmas Bedding Covers)


(사진 출처 : www.ebay.com)


좀 일반적인 제품이긴 하지만 아이들의 방에 12월 한 달 동안만 크리스마스 침구 용품 커버를 씌어주면 아이들이 가진 귀중한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치며 잠이 들 수 있지 않을까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12월 1일부터 딱 저런 커버 씌어준다면 적어도 12월 한 달 동안은 아이들의 삶이 조금은 더 즐거워질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골랐답니다 ㅎ.


나중에 제 애가 생긴다면 매년 침대는 저렇게 꾸며줘야겠어요 ㅎㅎ


2. 크리스마스 눈 램프 (Christmas Snow Flower Lamp) 


(사진 출처 : www.ebay.com)


눈들이 펑펑 내리는 듯한 환경으로 착각하게 만들어주는, 'Before&After' 가 극명하게 차이가 나는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품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영상출처 : YouTube Reviews 채널)


길거리를 지나시거나 매장 같은 곳에서 많이 보셨을 수도 있겠지만 이 제품을 집 안에 두고 크리스마스를 즐기신다면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아닐지언정


저 램프가 있는 그 공간에서라면 우리만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3. 크리스마스 달력(Christmas Calendars)


크리스마스 달력입니다. 그냥 일반적인 달력이냐? UmUm No No.


날짜별로 상자를 당기면 조그마한 공간이 있다는 사실!

 

(출처 : 아재샵)


국내에선 큰 인기가 없는 것 같은데 해외에선 여성분들 반지나 귀걸이 같은 액세서리 제품들 보관하는데 외국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는 점!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많이 팔리던데 아마 25일을 기다리는 여성분들의 설렘이 반영된 달력이 아닐까 싶네요.ㅎ


(사진 출처 : www.ebay.com)


이런 시계와 같이 생긴 달력도 있구요


(사진 출처 : www.ebay.com)


이렇게 매니큐어 통을 보관할 수 있는 달력도 있다는 사실!


이 제품의 경우 영국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가진 크리스마스 달력들이 있답니다.


4. 화장실 변기 커버


(사진 출처 : www.ebay.com)


위 6가지 모델 중 저는 빨갱이 산타가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집에서 보이는 공간만이 아닌 보이지 않는 공간까지 조금 더 신경 써서 작업해주시면

온 집안 모든 공간에서 12월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골랐답니다.


5. 의자 발 커버


(사진 출처 : www.ebay.com)


테이블에서 저 멀리 떨어진 이런 의자에 앉으면 저를 알아서 테이블까지 데려다줄 것 같아요.


산타가 생각나면서도 '윌리를 찾아라' 에서의 '윌리' 가 떠오르는 건 저만 그런가요..?;;ㅎ


위와 같이 발 커버를 씌어주고 트리 옆에 의자 하나 두면 꽤 괜찮은 포토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총 5가지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보단 제가 느끼고 상상했던 내용들 위주로 작성했는데요,


단 한 제품이라도 '오 괜찮다' 싶은 제품이 있어 글 읽으시는 분들의 크리스마스에 한 부분이 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개개인마다 이번 글에 대해 '조금은 특별한' 의 기준이 다 다르겠지만


이번 글에 대해 제가 정한 '조금은 특별한' 의 기준은 무심코 지나쳤던, 혹은 고민해보지 않았던 무언가가 삶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도 있겠다 싶은 제품들을 나름대로 뽑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너~~~~무 많다 보니 일일이 다 확인하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래도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렇게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찾고 하나하나 보다보니 크리스마스 노래가 듣고 싶어지네요 ㅎㅎ.


이제 곧 나가야 하는데 오늘은 크리스마스 노래들을 들어줘야겠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참,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니 외출 시 마스크 잘 챙기시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