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도입니다.


최근 일이 너무너무 바빠 블로그 글 작성에 전혀 신경을 쓰지 못했는데 바쁜 과정들을 잘 마치고 약간의 여유를 즐기며 일을 하기 위해 치앙마이에 왔답니다.


약 5개월 만에 다시 오게 된 치앙마이!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그랩을 잡아 일반 택시보다 저렴하게 숙소에 도착!


2018/10/25 - [유용한 정보s] - 태국 grab(그랩) 사용 방법 / 방콕 파타야 푸켓 치앙마이(1편)



저는 지난 번에 지냈던 같은 숙소에 왔는데 지난 번에 이용했던 Cleaning Service가 비용 대비 만족도가 낮아서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그랬더니...


진짜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아무것도...


첫 날은 도착한 시간이 늦었기에 어쩔 수 없이 맨 매트리스 위에 수건을 깔고 잠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날!


치앙마이에서 알게 된 유튜브를 하는 동생이 너무 고맙게도 이불과 매트리스 커버를 빌려주었고

그 덕에 더 고급지게 된 제 방입니다!


학 이불이랍니다 ㅎㅎ



이후 깟수언깨우에서 베개를 구입하고 마야몰에서 유심칩도 구입하고 돌아왔습니다.


와서는 바로 밀린 업무 시작...ㅠㅠ


그리고 시간이 지나 드디어 끝!


그리고 드디어 먹는 첫 끼!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난 번 한 달 살기할 때 거의 하루도 거르지 않고 와서 아침을 먹었던 식당이 있는데 그리로 가기로 결정!

(제가 다른 글에서도 소개했던, 그 식당이랍니다 ㅎ)


오랜만에 가자마자 두 자매 사장께서 저를 기억해주시는지 너무 반갑게 맞이해주셨답니다 ㅎㅎ..


제가 매일 아침마다 2~3끼를 주문해 먹어서 그런가 확실하게 기억해주시더라구요.


갑자기 안보여서 걱정했었다고 말씀해주시고.. 너무 감사했답니다.


사실 한국에 가서도 이 집 음식은 계속 생각이 났었는데 기억까지 해주신다니...

이번에도 매일 아침은 이 곳에서...ㅎㅎ


이번에 주문한 음식은 튀김족발덮밥과 팟타이!



먼저 나온 튀김족발덮밥!


간장소스 베이스에 튀긴족발과 현지 식재료를 넣어 만든 음식이랍니다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라는!


특히 튀긴족발이랑 같이 먹으면....크...!


그리고 뒤이어 나온 팟타이...는...사진이...................없습....니...다 ㅎㅎ....


분명 찍었는데 왜 갤러리에는 남아있지 않는걸까요...퓨..


잘 확인하고 찍도록 해야겠어요.


무튼!


이렇게 메뉴 2개를 주문해서 나온 금액은 75바트, 우리나라 돈으로 약 2,200원 정도 랍니다 헿헿.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다시 열심히 일하기 시작.


오늘은 밖에 비도 오고 그래서 카페에 가지 않고 숙소에서 업무를 보기로 했답니다.


일일 목표 작업량을 다 마무리하고!


아로마로 비타민 필터를 설치하고 가치있는 샤워를! ㅎㅎ


(*제품,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큼한 향이 나는 깨끗한 물로 샤워를 하니 정말 기분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깨끗하고 향기로운 샤워를 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는 이렇게 마무리!




이번 치앙마이에 지내는 동안 매일매일 어디 구경을 가는 것 보단 업무를 보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많겠지만


평범한 일상 속에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여러 좋은 것들을 발견하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